본문으로 바로가기

올해운세 여기서

category 사주운세 2022. 11. 4. 16:53
반응형

올해운세 여기서


2023년 올해운세 보기
https://www.asiae.co.kr/fortune/

나의 올해운세는 어떨까?

2023년은 계묘년으로 토끼를 상징한다. 토끼에 대한 의미는 무수하게 많아 해석하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올해운세를 봐야 정확한 한해를 살펴볼 수 있다. 중요한 계획을 세운 사람이거나, 인생의 중대사인 결혼이나 사업을 앞둔 사람이라면 궁금하기 마련이다. 아시아경제 운세는 2023년 신년운세를 통해 올해 운세를 알려준다.

 


올해운세를 볼 때는 대운의 흐름과 세운을 봐야 한다. 대운의 움직임이 있는 해인지 아니면 평년인지를 먼저 살피고 세운에서 형충합을 살펴야 정확도 높은 운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세부적으로 삼합, 방합, 삼형, 재고, 관고, 반합의 유무를 살펴 인생의 변화 여부를 살펴야 하고 삼재에 해당하는지를 통해 올해운세를 볼 수 있게 되다.

가장 먼저 살펴본 대운을 먼저 분석하고 대운이 좋은지 아니면 나쁜지를 평가한다. 대운이 상징하는 글자를 확인하고 길흉을 판단한 다음 앞으로 10년간의 성패를 살펴볼 수 있다. 대운이 나쁘더라도 세운이 보완해주기도 하며, 대운과 세운이 모두 좋으면 원하던 목표를 실행해볼 수 있다. 대운과 세운 모두가 좋지 않는 경우라면 원하던 목표를 주의하면서 준비하는 것이 좋다.

 


올해운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것은 학업과 취업, 시험등에 관한 운과 재물운, 건강운, 이성운의 길흉(吉凶)이다. 같은 결과라 할지라도 남자와 여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 있고 삼재에 해당하면 더 나빠진다고 보면 된다. 다만, 삼재의 유형이 복삼재에 해당하는 경우라면 나쁜일을 막아주는 역할을 해주어 좋은 결과를 얻기도 한다.

특별한 운의 변화가 없는 사람은 1년 전과 유사한 운의 흐름을 타게 되고 변화가 대운이 들어오는 경우에는 흐름을 잘 살펴봐야 한다. 대운이 들어오고 세운이 움직인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이 아니기에 자신의 목표와 비교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