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21년, 2022년 이사방향 어디로 가야하나?


2021년/2022년 이사방향 선택
https://www.asiae.co.kr/fortune/

계약기간이 만료되면 어디론가 이사를 가야합니다. 이사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날짜보다 방위로 어느 지역으로 또는 어느 위치로 가는지 반드시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2022년 이사방향은 세대주의 생년월일시에 따라 길흉을 확인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집이 있어도 방향을 확인하고 대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사를 할 때 방향이 좋지 않다고 하더라도 큰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흉운이 있는 지역이라 하더라도 길한 방향으로 돌아서 가면 대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길한 방향과 흉한 방향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한데 아시아경제 택일 서비스에서 무료로 이사방향을 알려줍니다. 세대주의 생년월일시와 이사가는 지역을 체크하면 길흉을 판단해주고 길한 방향과 흉한 방향을 확인 하신 후 길한 방향으로 돌아서 이사를 가면 됩니다.

2021년, 2022년 이사방향에 대한 결과와 의미를 해석해주고 가족과 재물 모두 만사형통하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이사 날짜를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번째로 이사 방향을 정하고 그 다음으로 이사 날짜를 정해야 좋은 기운을 받아 새로운 터전에서 행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사방향을 확인한 다음 나오는 이사택일은 일정 기간을 무료로 제공해주기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날짜를 클릭(터치)하면 해당 날짜가 길한지, 흉한지 알 수 있고 그날에 들어오는 길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손 없는날보다 더 좋은 이사날짜를 확인할 수 있고 손없는날이라도 세대주의 생년월일시에 따라 흉한날이 있을 수 있기에 이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사방향과 날짜 선택 등은 미신으로 치부하지만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습니다. 풍수지리는 오래전부터 조상들의 생활 방식과 삶 등이 담긴 지혜로 일종의 플라시보 효과를 동반하지만, 음양의 조화를 만족시켜주기도 하기에 부족한 오행을 채워주고 성공의 발판이 되기도 합니다.

같은 조건이라면 더 좋은 조건의 방향과 날짜를 선택해 길한 기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의식주중 하나인 부동산은 인생의 터전이기에 2021년, 2022년 이사방향과 이사날짜를 확인해 삶의 기반에 대한 길흉을 파악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