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현대 캐스퍼, 마티즈 실물 비교와 가격에 대한 네티즌 반응

현대차의 첫 경형 SUV ‘캐스퍼’의 디자인과 가격이 공개되었다. 1000CC급의 경차인 캐스퍼의 가격은 1500만원대로 크기는 작지만 스포티지한 요소가 더해져 관심을 끌고 있다.

온라인상에서는 네티즌들이 실사와 비교 사진 등을 통해 캐스퍼를 비교하고 있는데 아래는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캐스퍼 vs 마티즈의 사진과 이미지를 비교해본 네티즌들의 반응이다.

각종 커뮤니티 반응이며, 일반화할 수 없으므로 재미로 보는 것이 좋다.

 

 

 

 

- 작은게 마트가기 딱 좋게 생겼네요

- 사진은 엄청 예쁜데 실물은 그 정도는 아니네요

- 1500만원짜리 치고는 그래도 나름 괜찮네요

- 안전성은 좋을까?

- 터보 수동 있으면 나름 탈만할것 같은데...

- 디자인 정말 이쁘네요

- 고급모델기준 1500만원으로 모닝, 레이랑 비슷하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 마티즈가 아니라 스파크랑 경쟁해야

- 생각보다 괜찮네용 ㅋㅋ

- 오우 이쁘다

- 작은게 귀여워요...ㅠ 갖고싶네요 ㅎ

- 기존 경차대비 좋아보이긴하는데.. 1500이면 가격이 너무.. 그돈이면 이라는 생각이 떠오르네요.

 

 

 

- 모양만 suv인듯

- 내가 돈이 없어서 ㅠㅠ 요즘 신차 판매량 보면 나 빼고 전부 부자임...

- 벌써 시판하는거에요?

- 차 진짜 예쁘네요

- 가격이 너무.......

- 쏘울 짜부시킨것 같아요

- 실내 공개는 아직인가요?

- 국방색 성애자라 관심 있는데...

- 구멍 많이 있는게 터보인가봅니다

-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미니보다 귀엽네요.

- 이쁘다..ㄷㄷㄷ

- 가격만 적당하면 경차시장 압살할듯

-  현대의 경차인가여

- 사진이나 영상만 봐서는 괜찮아 보이네요.

- 와 이거 엄청 팔리겠는데요.

- 이름이 맘에 안드네요

- 트렁크가 조금만 더 직각이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 유럽느낌인데...

 

 

 

 

- 엄청 귀여워 보이네요. 이게 경차라는 거죠?

- 모닝 한대 사려고 생각중이었는데 끌리네요.

- 가격만 맞으면 사려고 대기중인데 과연....

- 귀엽다는 반응이 많네요. 제 눈에는 별로인데..

- 디자인은 호불호 많이 갈리듯

- 생긴것도 귀엽고 이름도 귀엽고

- 엉덩이를 걷어차고 싶어지는 디자인입니다.

- 날아라 슈퍼보드~ 치키치키 차카차카 초코초코 초

- 국방색 튜닝하면 졸귀여울듯.

- 닥터 슬럼프에 나오는 차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