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폭력남편, 저는 폭력을 쓰는 남편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내에게 폭력을 사용한다고 밝힌 남자의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되었습니다. 한두번 폭력을 행사한 것이 아닌 지속적으로 폭력을 행사한다는 남자. 다음은 글쓴이가 남긴 글의 전문입니다.

 

 

 

 

 


어릴적부터 빠른나이에 결혼을 하고 싶었던 터라 결혼을 20대중반의 나이에 한 남자입니다. 부인은 우연히 만났고, 정말 저의 이상형이였습니다. 첫 눈에 반했고 그래서 제가 어떻게든 쟁취하기 위해 모든걸 쏟아부었습니다. 그 과정속에서 다른남자들과도 연락하는 걸 몇번 보았는데 제가 더 정성을 쏟으니 저만 바라봐주더군요. 정말 그 이후로는 저만 사랑해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3개월정도를 만났고 너무나 좋았습니다. 저는 완벽한 제 이상형을 만났으니깐요. 성격으로나 외모 그 어떤것을 보아도 말이죠. 가끔은 부인이 너무 예민해서 싸운적도 있었지만 저랑은 다르게 정말 빨리 화를 풀어주고 다시 저에게 미안하다하며 사과를 해주는 사람이었습니다.

 

부인도 평생 받아보지 못한 사랑을 저에게 처음 느꼈다며 저와 하루라도 빨리 부모님께 인사드리고 결혼을 하고 싶어했습니다. 저 또한 이여자와 같은 사람은 제 남은 인생동안 만나지 못할거라는 확신이 있었기에 부모님께 인사드렸지만, 부인의 학벌과 살아온 환경, 제 나이를 보고 반대를 하셨습니다. 그래도 저는 이여자가 아니면 안되겠다 생각했고, 나중에 꼭 성공해서 효도하자는 생각으로 저희 두명의 합의 하 혼인신고를 하고 함께 살게 되었습니다.

 

정말 행복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축복한 것은 아니였지만, 저희 둘이 시골 집에서 알콩달콩 살며 남들과 다르지 않은 행복한 신혼 생활 이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성격차이와 과거에서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부인의 성격이 예민해서 가끔 화를내게 되도 바로 푸는 성격이지만, 저는 화를 잘 안내지만 저에게 다른 이들이 공격적인 행동을 하면 눈이 뒤집히고 쉽게 화를 잘 못푸는 성격입니다. 정말 반대의 성격인거죠..

 

이 때문에 부인은 화를 내고 저는 그거에 반응을하게 되고 부인은 바로 화를 풀려고 하면 저는 못푸는 악순환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러면서 부인은 울면서 자신이 힘들고 넌 날 사랑하는게 맞냐는 말을 많이 하게 되는거죠..

 

정말 심각한 문제는 여기서 제 폭력적인 성격이 나오게 됩니다. 주먹으로 부인을 때리고 소리지르며 머리를 때립니다.. 한번은 데이트 중 차안에서 폭력을 휘둘러서 신고를 당해 경찰이 집으로 왔습니다. 저도 잘못을 인정했고 부인도 잘말해주어서 넘어갔지요.. 근데도 저는 정신을 못차리고 계속해서 폭력을 휘두르고 있습니다..

 

시퍼렇게 팔에 멍이 들은 것을 보고 반성을 하지만 그것도 낫기도 전에 제 부인을 때립니다.. 부인은 그냥 때리지말라고 울지만 저는 그걸 보면서도 때리는 남편입니다..정말 쓰레기인데 제 성격을 제가 제어가 되지않습니다.

 

얼마전에는 서두에 말했듯이 부인이 저를 만나기전 많은 남자들을 만나고 즐겼다는 것을 제가 취조하듯이 물어봐서 사실대로 다 말하니 그것이 너무 열받고 수 많은 남자들에게 사랑을 나누고 몸까지 섞었다는 사실에 가슴과 팔을 주먹으로 때리고 귀를 손바닥으로 치고 허벅지를 무릎으로 박아버렸습니다.. 거기에 모자라 매일 밤 니 더러운 과거를 청산한다는 이유로 매일 밤 옷을 다벗기고 엉덩이를 힘껏 5대씩 때리고 있습니다.

 

부인은 용서받기 위해 꾹참고 맞고 있구요. 용서 받을때까지 맞겠다고 하였는데 전 하루 빨리 용서하고 싶지만 너무나도 안좋은 생각들만 떠올라 쉽게 용서가 되지 않습니다. 이런 부인은 저만을 위해 자신은 사랑이 전부라고 아무리 때리고 때려도 좀만 지나서 제가 사과를하면 받아줍니다.

 

제가 정말 쓰레기인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폭력은 한번만 행사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한번 쓰기 시작하면 지속적으로 폭력을 행사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바로잡고 싶다면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적어도 개선하고 싶어하는 모습을 아내에게 보여주고 분노를 조절해서 두번 다시는 폭력을 행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앞으로도 폭력을 사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이므로 가급적 분노 발생시 자리를 피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