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강아지한테 삼다수만 먹이는 여자친구


여자친구가 강아지를 한마리 키우는데 물은 삼다수만 주네요. 개한테 정수기물도 안되고 백산수나 석수 등 기타 다른 브랜드도 절대 안줍니다. 오직 삼다수만 마시게 합니다.

마시는 양이 많지는 않지만 12개 사면 한달 정도 가네요. 돈을 떠나서 대충 마시게 하면 되는데 내가 집에 놀러가면 그냥 정수기 물을 마시게 하면서 개한테는 삼다수 마시게 하는데 이거 비정상 아닌가요?

 

반응형

금액으로 따지면 만원 정도인데다가 아무 것도 아닌데 다른물을 마시게 하면 죽는 것도 아닐텐데 끝까지 삼다수만 마시게 하네요. 차라리 나한테도 한컵 주면 모르겠는데 강아지가 왕인냥 사람은 정수기물 마시고 개는 삼다수 마시니 뭔가 싶습니다. 

아무리 봐도 이거 똥고집 같아보이는데...아니면 진짜 건강에 도움이 되는건가요?

강아지 건강에 도움만 된다면 삼다수보다 좋은 에비앙이라도 사서 먹이겠지만 그만큼의 효과도 없을텐데 왜그러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뿐만 아니라 강아지가 똥싸고 닦아줄때도 꼭 건티슈 물 묻혀서 닦아주면 되는데 물티슈만 사용하고 계단은 위험하다고 안고 다니고... 

하... 진짜 개때문에 스트레스네요. 차라리 헤어지는게 답인것 같기도 하고...별것 아닌 사소한거에 이렇게 차이두고 은근 기분 나쁘게 하는데 죽겠습니다.

여기에 강아지 유산균에 영양제 같은거도 당연히 먹이고요. 

가장 중요한 것은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고 기본적인 여유가 되는 상황이면 큰 문제가 없다고 봐요. 그런데 여자친구는 현재 백수입니다. 다니던 회사가 어려워져서 일을 그만두고 집에만 있어요. 구직활동도 안하고 있는데 이게 제돈이 들어가니 더 화가나요.

 

저는 월 수입이 대략 300~400만원 정도 되는데 이게 나와 가족이 아닌 개한테 들어가니 열받아요. 그렇다고 제가 대접 받는 것도 아니구요. 

반려동물한테 진짜 지극정성인 사람들한테는 비비지도 못하는 수준이기는 하지만 저한테는 이게 너무 화가납니다.

개와 저 둘중에 개가 먼저인 여자친구는 아무리 봐도 정신병 같아서 헤어지는게 답인 상황 같은데 빨리 튀는게 맞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