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데이트비용 문제

아무리 직장인이라도 학생남친보다는 돈쓰기 싫다는 여친

 

 

 

 


여자친구가 데이트비용을 내지 않아서 고민이라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습니다. 다음은 5년 이상 사귀면서 데이트비용의 90% 이상을 낸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어디 하소연 할 곳이 없어 여기에 글을 씁니다. 제발 조언 부탁드립니다.


저는 26살 대학생이고 여자친구는 동갑내기 직장인 입니다. 사건은 어제 서울여행 하면서 발생했습니다.


저는 지금 서울에서 한달간 현장실습을 하고있는 상태고 여자친구는 저번주말에 함께있으려고 지방에서 올라왔습니다. 여자친구 교통비만큼 저는 알아서 호텔예약을 했었죠. 처음에는 분위기 좋았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본인이 음식값을 계산하고 나서 급격히 말수도 없고 뚱한걸 느꼈습니다. 설마했는데 그것땜에 뚱한게 맞는거 같아 물어봤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자기가 돈 더 많이 쓰는거 같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찌질하게 우리가 쓴 금액을 대충 정리 해서 둘이 비슷하게 썼다고 말해줬죠. 설사 여자친구가 좀더 많이 썼다해도 5년넘게 사귀면서 90프로 이상 데이트 비용을 더 많이 냈었고 심지어 여자친구 취직하고 돈을벌어도 데이트 비용 더 많이 냈던 학생인 제가 더 많이 냈습니다. 그런말 들으니까 감정이 상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위에 말처럼 따져물으니 아무리 자기가 직장인이라도 남자보다는 돈 더 많이 쓰기 싫답니다. 그말듣고 머리가 띵하더라구요. 예전에 취직하면 명품가방 사달라고 몇번 말했던적이 있습니다. 여자친구를 위해 여유가 되면 그럴마음이 충분히 있습니다. 그런데 자기는 저런식으로 생각하고 있으니 정말 화가납니다. 자기 자신밖에 모르는거 같아요.

 

예전부터 이런 관념이 있었던거는 알고있었습니다. 여자는 임신걱정이나 피해를 보는게 많기때문에 데이트 비용은 남자가 더 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정작 웃긴건 여자친구의 임신걱정때문에 5년넘게 사귀면서 관계를 한적도 없습니다. 정말 사랑한다면 남자는 여자보다 돈을 더 내야해라는 관념을 목숨걸고 지켜야할까요? 그게 사랑보다 중요한가요?

 

여자친구 좋은사람입니다. 착하고 저를 많이 좋아해주고요. 그런데 이런 이기적인 모습, 이상한 관념때문에 정말 힘듭니다. 괴리가 너무 커요. 저도 이 친구 많이 좋아해요 당연히 취직하면 결혼도 생각하구요. 근데 저런 마음가짐과 내뱉은 말을 들으면 너무 힘들어요.


부랄친구들에게 하소연하고 싶어도 여자친구 욕먹을까봐 아무말 못해요. 제 얘기 들어줄곳은 여기 밖에 없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여자분들 다 저런마음 인가요? 대답해주실분 없나요.... 제발

 

 

 


한마디하자면..글쓴이는 호구.. 5년동안 호구짓을 하고도 아직까지 호구... 그냥 호구...명품가방까지 사달라는 여자친구가 제대로된 여자친구라고 생각하지말고 부디 하루빨리 헤어지라는 말밖에 할말이 없습니다. 지옥에서 빠져나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