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여자친구가 빚이 1억2천이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여자친구의 빚때문에 고민이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빚이 1억 2천만원이라는 문제보다 글쓴이의 태도가 아주 불량해 욕댓글이 많았습니다. 다음은 글쓴이가 남긴글의 전문입니다.

 

 

 

 


먼저 모바일로쓰는거라서 띄어쓰기 죄송합니다 양해부탁드려요^^

 

사귄지는 1주일되었구요 나이는35살입니다. 동갑이구요.

 

만난루트는 카페 사람만나기 이런곳에 글이올라와있어서 댓글달고 연락이와서 만났습니다.. 외모는 제가봤을때 최상은아니지만 상급입니다. 키170에 날씬하고 얼굴도 수애닮아서 이쁩니다 어디다내놔도 빠질정도는아니구요 근데 두번째만날때 1억2천의 빚이있다고 사실대로 얘기하더라구요.


자기는 카페에 글 올릴때 남자사귀려고 한게아니라 그냥 대화할친구가 필요해서 글을 올렸는데 저랑 이렇게될지 몰랐답니다 그래서 더 정들기전에 헤어지려고 사실대로 고백한다는 겁니다..근데 이친구가 직장도 번듯하고 제대로 사회생활도 합니다.


직장에도가봤고 직장동료들이랑 잘지내는것도 보았구요. 카톡내용도 보여주고 그러면서 잘지냅니다.. 근데 1억2천이란 빚을 어떻게 진거냐 물으니 주식투자를 했다네요.. 그때는 계속 캐물으면 아픈곳 찌르는거 같아서 알았다고 하고 말았는데 지금 런닝머신 운동하면서 문득 생각이 들더군요.

 

주식이라 하더라도 어떻게해야 1억2천이란 빚이 있을 수 있나요? 얘말로는 주식투자인데 4천은 아는지인한테 빌렸고 나머지는 얼버무렸던거 같은데.. 4천은 지인들한테 빌린거라 꼭 갚아야하고 8천은 회생절차 밟으면 될거같다는데 이게 가능한일인지 또 주식투자로 1억2천이란 빚이 가능한건지 정말 궁금하고 이거 말고도 또 다른무언가도 숨기는게 있는지도 이제 무섭네요. 조언부탁드립니다.


댓글보고 생각난건데 빼먹은게 있네요 참고적으로 저한테 빚갚아달라고 요구하지도 않았구요.저또한 갚아줄 생각은 없습니다..만약 갚아달라고 요구한다면 저는 바로 끝낼생각이구요..그래서 얘가 어떤앤지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당분간 앤조이처럼 만나보려구요.. 만나다보면 해답이 하나하나 나오지 않을까요..

 

 

 

 

빚때문에 고민이라는 글보다 마지막줄의 엔조이라는 글에 반응이 뜨겁게 나타났습니다. 여자친구의 빚걱정이 문제가 아니라 *조이로 지내겠다는 글에 모두가 충격을 받았습니다. 빚이 있더라도 갚아나간다고하니 문제가 없을듯한데 남자는 그저 *조이로 생각한다니 하루빨리 그여자가 진실을 알고 헤어졌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