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가상화폐 투자 실패

가상화폐...정말 모든걸 포기하고 싶습니다.

 

 

 

 

 

 

 

가상화폐 투자로 약 1000만원의 돈을 잃은 남자의 사연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글쓴이는 마이너스 통장까지 뚫어서 투자했다고 하는데 손실을 입어 죽고싶다는 글을 남겼는데 다음은 글쓴이가 남긴 글의 전문입니다.

 

 

 

 

 

 

-870되었다고 절대 안하겠다고 다짐한지 몇시간만에.. 오르는 가격을 보고 눈이 또 뒤집혀서 손해를 만회해 보겠다고 이마통 저마통 뚫어서 2400만원을 갖다 집어넣었어요. 딱 사는 그 순간부터 떨어져서 4시간동안 지옥을 다시 경험하고 안되겠다 싶어서 다 파는 순간 다시 올라가기 시작하네요..

 

3시간만에 -100만원을 더 잃어서 총 -970이 되었어요. 이게 내가 어떻게 모은 돈들인데..진짜 죽고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회사 노트에다가 정말 극단적인 내용의 욕만 끄적끄적 거리면서 이정도면 정말 중독인건지..

 

정말 가슴에서 천불이 나고 어디다 하소연하고싶은데..말할곳이 없네요. 모든걸 다 포기하고 싶어요. 몇년을 아껴서 돈을 모아놓고 그걸 홀라당 날려먹었네요. 진짜 전 병신중에 병신인 것 같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 와이프와, 이제 갓 태어난 아기 생각하면 눈물이 흐르네요.

 

입맛도 없고, 의욕도 없고, 그냥 확 죽어버리고 싶네요. 죽어버리고 싶어요..죽어버리고 싶습니다..죽진 못하겠지만 그정도로 괴롭네요. 다신 안하겠다고 맹세를 몇번이나 했는데 또 한거보면 두렵습니다. 이게 진짜 말로만 듣던 도박중독인건지.

 

어떠한 말이라도 좋습니다. 위로던 일침이든 부탁드리겠습니다.

 

 

 

 

 

 

무엇이든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어렵습니다. 먼저 아내에게 가상화폐 투자에 대한 사실을 알리고 용서를 구하는 것이 먼저이며, 인생 교육을 받았다는 생각을 하고 넘기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