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북한 시노자키아이, 북노자키의 정체는?

 

 

 

 

 

 

남북 정상회담에서 문재인과 김정은보다 더 화제가 된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북한의 시노자키아이 "북노자키"입니다. 북노자키라는 말은 일본의 그라비아배우 시노자키아이를 닮은 북한 여자를 가르키며, 정상회담 당일인 4월 27일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남자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이지는 않지만, 실루엣이 시노자키아이를 닮았고 심지어 몸매까지 비슷해 남성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것입니다. 북노자키의 정체는 삼지연관현악단 가수 "김주향"으로 현송월이랑 같이 판문점 와서 만찬 때 공연을 진행했던 여성입니다.

 

 

 

 

 

 

그녀의 영상은 유튜브에 많이 올라와 있으며, https://www.youtube.com/watch?v=hnugeEQ9yMo 북한에서도 이미 유명합니다. 무브먼트가 남달라 춤을 출 때도 눈에 띕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의 남자 회원들은 역시 남남북녀라며 환호성을 질렀고 일부 여성분들은 이러한 시선을 못마땅해하며 질투심을 드러냈습니다. 어차피 한국 남자랑 북한 여자는 이어질 수 없는데 질투해봐야 소용없는데 괜한 질투심이 그녀를 악플에 시달리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실루엣과 실물은 큰 차이를 보였고 한국식 화장법을 익힌다면 시노자키아이와 비슷한 외모로 보여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